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권성민 / 2023-07-01
혼자 라운딩했습니다. 캐디랑 카트다고 다니면서 양해 구하고 후딱후딱 치고 왔는데요.
캐디에게 고마워서 팁을 넉넉히 주었습니다. 우선 예약 편하게 잘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y 이정숙 / 2023-07-01
여행사에서 제일 좋은 시간이 4-5시라고 하더라구요. 빌라 8-11호 사이가 선셋을 가장 잘 보이는 자리라고 설명 듣고 그렇게 예약해달라고 하고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자쿠지에서 선셋을 감상하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럭셔리 마사지 답게 마사지하는 시간보다는 다른 시간이 조금 길긴 했습니다.
마사지에 중심을 둔다면 로얄스파 스테이션3에 있는 곳을 추천하구요, 럭셔리한 느낌과 대접받는 느낌은 포세이돈입니다.
by 강사라 / 2023-07-01
버스 시간이 안맞아서 오후 2시에 투어를 시작했는데요. 그때도 다행이 된다고 하셔서 생각보다 알차게 보냈습니다
아무도 없어서 더 좋기도 했구요.. 감사합니다.
by 한정수 / 2023-07-01
단골들을 위한 숨겨진 투어로 체험했습니다. 저는 여자친구랑 한번, 부모님과 한번 두번 참가했는데요.
이제 드디어 일반 관광객에도 공개하는 투어인가 봅니다. EBS 세계테마기행도 전국적으로 코디했다는 투어파이브에서 진행하고, 또 직접 발굴한 가이드가 함께 동행해서 구석구석 안내해 줬는데요.
우선, 해발이 높아서 전체적으로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가이드가 데려간 롤링 피자 가게가 아직도 인상이 남네요.. 정말 맛있어요. 건강해지는 느낌..
사실 저는 액티비티는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트래저마운틴은 너무 덥다는 느낌이었습니다. 트래킹이나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있으실 수 있습니다.
엘 파티오 레이존인가? 거기가 정말 사진 맛집입니다. 여자친구도 인스타 맛집이라고 나만 알고 싶다고 하던 곳인데요. 부모님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전망이 정말 좋아요.
구름위에서 하는 캠핑? 뭐 이런게 이동네 컨셉이더라구요..
다나락 폭포에서 수영하는 것도 재미있었는데여, 정말 현지인들이 많이들 오시긴 하더라구요. 여기도 사진 맛집..
꼭 가보셔야 합니다.
by 김지현 / 2023-07-01
제가 겁이 정말 많은데 그래도 살면서 꼭 한번쯤은 해보고싶었던 거였어요. 결론은 정말 잘했다 싶어요. 하늘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기분은 정말 말로 설명할수가 없어요~!!!! 구름위를 나는 기분이랄까요
by 권은정 / 2023-07-01
필리핀샵은 진짜 들어가기 싫어서 예약했는데
여기도 모 그닥 깨끗한 환경은 아니지만
마사지는 잘합니다.
by 윤나영 / 2023-06-30
요즘 자연이 이렇게 보존된곳도 많지 않은것 같은데~
정말 어메이징합니다.
친구들과 같이 약간 겁먹어서~그랬는데
잘 다녀왔습니다.
by 윤미영 / 2023-06-30
끝내줍니다. 진짜~
고래보고 소리를 하도 질러대서~
외국인들 옆에서 휘파람 불고~막 와 여긴 현실이 맞나 이런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외국온 기분~~
by 김재민 / 2023-06-30
제가 씨푸드를 못먹어서 3명은 블루 씨푸드 포함, 저는 레드로 해서 같이 진행했습니다. 가이드의 배려로 같이 한상 차려줘서 잘 먹었습니다.
게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음식보고 먹어보고 싶었네요.
by 원정희 / 2023-06-30
부모님들만 보내서 걱정되어 픽드롭을 요청드렸는데, 레이라는 가이드가 편하게 모셨다고 하네요.
부모님의 골프사랑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