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렌터카 #기사포함 #유류비 별도 #12시간 #세단 #승용차

Highlight

승용차/이노바 차량으로 마닐라를 편안하게 여행하세요!
기본 12시간 기준, 기사팁, 기사 식대, 유류비, 톨게이트비용, 주차비 등 별도

마닐라 렌트카 - 승용차 세단/이노바(최대 3인) + 기사
만족도 : 98% (1130 feedback)
1 대 57,000 원

 

 
택시 지옥, 교통 지옥 마닐라에서 가장 편리하게 차량을 빌리실 수 있는 방법!
깨끗하고 신형 차량만 이용하며, 친절하고 매너가 있는 기사님이 함께 합니다.
 
마닐라에서의 차량은 반드시 기사가 동행합니다. 자가 운전은 불가능합니다.
 
최대 3인이 탑승하실 수 있는 차량으로 3분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차량이 없을 경우, 상위 등급의 차량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 차량 (12시간)
– 기사

불포함사항

– 유류비(실비 정산, 예시 : 마닐라시내 – 1200페소, 따가이따이,팍상한 – 1,600 페소, 바탕가스 지역 - 2,200페소, 앙헬레스,클락지역 - 2,200페소)
– 톨게이트비용(지방, 고속도로 이용시)
– 주차비용 (주차비 발생시 실비 정산)
– 기사수당 및 팁 (500 페소)
– 기사 식대(오전 7시, 오후 12시, 오후 6시 끼니당 100 페소)
- 오버타임 시간당 100페소

 

배차는 차량의 상황에 따라서 결정됩니다. 특정 차량으로 요청시 차량의 상황에 따라 동급 차종으로 배정됩니다. 

It is available for 12 hours at the time and place you want.

Fuel, toll and parking costs are separate, 

Article tips and articles You can pay for meals on time.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위치정보
Pick-up and sanding is available anywhere in Manila.

고객 후기

덕분에 즐거운 투어가 되었습니다

by 신일룡 / 2018-08-07

덕분에 즐겁게 투어 마무리하고 귀국했습니다 

잘 다녀왔네요

by 이상용 / 2018-07-02

잘 다녀왔습니다.

한국인 기사 오기사님 추천 드립니다.

by 오정진 / 2018-05-18

너무 급하게 예약을 잡아서 안될지 알고 있었는데 업체측에서 추가 비용 조금 내면 한국 기사를 불러주시다고해서 괜찮다고 해서 한국 기사를 만났습니다. 오기사님 필리핀에서 결혼하셔서 코필 가정이라고 하셨는데 애들 사진 보여주시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같은 오씨 종친이라 어찌나 반갑던지, 제가 나이는 아래지만 삼촌 뻘이더라구요^^ 먼 타국에서 친척을 만난 기분으로 잘 투어를 마쳤습니다.
기사가 너무 일찍부터 나왔어요..

by 이종찬 / 2018-03-11

약속시간이 8시였는데 7시부터 대기 중이라고 준비되면 내려오시라고 카카오톡이 와서 서둘러 나갔네요. 그냥 약속시간에 오셔도 되는데, 가이드도 고용했는데 기사가 너무 유쾌해서 가이드를 괜히 썼나 했네요..
오버타임 비용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by 박종규 / 2018-01-16

오전 7시에 시작해서 오후 10시에 끝났습니다. 그럼 오버타임비용이 300페소 아닌가요? 왜 500페소나 달라고 했을까요?
subdirectory_arrow_right

by 관리자 / 2018-01-17

안녕하세요! 담당했던 알렉스 기사에게 사고 보고서를 받고, 저희 기사 차계부를 확인하였습니다. 오전 6시 미팅으로 차량은 오전 5시 40분 부터 대기하고 있었으나, 고객님께서 오전 7시에 내려오셨습니다. 저희 예약시간도 오전 6시로 되어 있구요. 투어 종료시간도 오후 10시로 말씀해 주셨지만 오후 10시 45분에 종료된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희 차고지에 차가 입고된 시간도 오후 11시 30분 경입니다. 총 이용시간 16시간을 이용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오버타임비용 400페소가 발생하게 됩니다. 거기에 기사 식대를 3끼를 주셔야 하는데 점심만 주셨더라구요.ㅠ 그래서 식대 비용으로 100페소만 추가로 받았다고 합니다. 식대는 두끼라 200페소 주셔야 하는데, 손님이 화가 많이 나셨고, 저희 한국인 직원들도 휴게시간이라 500페소만 받아서 갔다고 하네요. 기사가 자세히 설명 드렸어야 했는데 손님 기분 망치기 싫다고 저희에게도 알리지 않았었습니다. 오버타임에 대한 부분은 예약해주신 본 페이지와 바우처에 자세히 쓰여져 있습니다. 다음에는 문자와 카카오톡으로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분 안좋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오픈적립금이벤트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