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보홀데이투어 #초코렛힐 #안경원숭이 #로복강 크루즈 #나비농장 #행잉 브릿지
보홀 어드벤처 육상투어/랜드투어 - [단독] 초코렛힐, 로복강 플로팅 레스토랑 데이투어
만족도 : 98.66 (15 리뷰) | 판매수량 : 696
1 인 59,0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기억에 남는 보홀 육상투어, 보라카이 명물 안경원숭이와 초코렛힐, 로복강투어 잊지 못할 투어가 되실 껍니다.

site-ma-s
 

Highlights

- 보홀을 하루에 둘러볼수 있는 대표 투어로 필수 투어로 불립니다.
- 컨트리사이드 투어라고 불리는 랜드투어로 고객님 일행만 단독으로 이용하십니다.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지정된 투어 시간(오전 7시~9시) - 고객님 요청 호텔/공항/항구에서 픽업
- 로복강 크루즈
- 타르시어 보호센터(안경원숭이)
- 멘 메이드 포레스트
- 나비농장
- 초코렛힐 전망대
- 행잉 브릿지
- 호텔/공항/항구 샌딩
 

여행 추가정보

- 위의 일정과 관광 포인트는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만 3세(36개월)미만 : 무료, 아동 (만 6세까지) : 2만원/인
- 호텔 왕복 픽업샌딩은 타그빌라란(Tagbilaran) 또는 팡라오(Panglao)지역에 한정되며, 그 외의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로복강 식사는 오전 11시30분, 2시에 가능합니다 
 

소요시간

- 5~6시간 (현지 사정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포함사항:

- 선상 뷔페 점심식사 (로복강)
- 초코렛힐 입장료
- 안경 원숭이 입장료
- 나비농장 입장료
- 에어컨 차량(인원에 따라 승용차 혹은 밴)
- 공항, 리조트 픽업샌딩
 

불포함사항:

- 가이드
- 매너팁 (1인 100페소)
- 보험
- 바클라욘 교회 입장료(1인 50페소)
- 행잉브릿지 입장료 (1인 20페소)
- 개인 경비
- 개인 간식 및 음료
 

준비물:

- 선크림
- 카메라
- 소정의 팁, 용돈
- 개인 간식 및 음료
 

특별팁:

- 단독 투어로 짐을 차에 보관하셔도 안전합니다.
- 화장실 안내 (짚라인, 초코렛힐 주차장, 나비농장, 바클레욘 성당)
 

기타 안내 사항: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방문지와 식당위치는 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되며 픽업시간은 현지 사정에 의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투어설명

지금 놓치면 후회하는 바로 그 보홀 랜드 데이투어!
보홀의 대표적인 초코렛 힐과 안경원숭이를 빼놓고 보홀을 다녀왔다고 이야기 하기 어렵습니다.
바로, 보홀 랜드/육상 투어를 진행하시면, 보홀의 주요 관광 스팟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투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각 포인트에서 원하시는 시간 만큼 있으시다가 이동하실 수 있어서 시간에 쫓기지 않습니다. 중식이 포함된 투어로 로복강의 선상 뷔페로 진행됩니다. 식사를 하면서 로복강을 둘러보시는 투어 입니다.

#1 로복강 투어 + 원주민마을 + 런치뷔페
위로 쭉쭉 뻗은 키가 큰 야자수가 강의 양쪽으로 펼쳐져 있는 곳으로 이곳을 둘러보는 것만도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배에 올라 식사를 하는 선상뷔페로 투어가 진행되며, 식사를 하시는 동안 강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인들의 삶도 강가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site-ma-s

 



#2 타르시어 안경 원숭이 (Tarsius Syrichta)
가장 작은 영장류에 해당하는 보홀의 안경 원숭이는 로복강에서 15분 떨어진 타르시어 보호센터에서 만날 수 있어요. 이 안경원숭이는 타르시어 원숭이가 정확한 명칭입니다. 눈과 귀가 크고, 꼬리는 털이 없고 가는고 깁니다. 안경원숭이는 눈을 움직이지 못해서 머리를 돌려 주위를 둘러봅니다. 머리는 거의 360도 정도 회전이 가능하며, 쥐 정도의 크기로 자랍니다. 성질이 온순한 편이지만 크기만큼 예민하기 때문에 주변에서 조용히 관찰해야 합니다.

site-ma-s

#3 나비농장
보홀은 초코렛힐 뿐만아니라 나비의 천국이라고 불리는데 무려 300여종의 나비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 나비 농장은 나비의 생태계를 볼수 있게 꾸며둔 곳으로, 나비의 성장과정을 애벌래에서부터 성충까지 볼수 있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살아있는 교육이 될수 있습니다.

site-ma-s

#4 초코렛힐
보홀의 최고 볼거리로 높이 30-50미터에 이르는 원뿔형 언덕이다. 섬 중앙에 펼쳐져 있으며, 그 갯수가 무려 1268개나 됩니다. 키세스 초콜릿과 닯았다고해서 초코렛힐이라고 부르는데 가장 높은 언덕에 위치한 전망대에 오르려면 220개의 계단을 올라야 합니다. 전망대에 오르면 보홀의 드넓은 초코렛힐이 내려다 보입니다. 자연이 만들어두었다는 것에 또한번 놀라는 투어 입니다.

site-ma-s

#5 마호가니숲(맨메이드숲)
사람이 직접 만든 숲이라고 해서 맨메이드 포레스트로 더 유명한 곳인데요. 필리핀 정부의 주도하에 만들어 진곳으로 인공적으로 만든 가장 큰 서식지입니다. 산림 육성 정책과 홍수 방지 목적으로 사람들이 직접 나무를 심어서 만들어진 숲으로 한 여름에는 숲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에어컨 부럽지 않은 곳입니다. 이 곳을 방문해서 걷는 것 자체만으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site-ma-s

#6 행잉브릿지(Bamboo Hanging Bridge)
2개의 대나무 다리로 대나무를 엮어서 만든 보홀 밤부 행잉 브릿지 입니다. 이 행잉 브릿지의 길이는 약 40 미터이며 밑으로는 로복강(Loboc River) 가 흐릅니다. 처음에는 보홀 현지 주민들의 이용을 위해서 만들어진 다리였는데요. 외지인들에게 유명해지면서 보홀의 주요 볼거리 중 한곳이 되었습니다. 원래의 행잉브릿지는 대나무와 로프로만 이루어져 있었는데 최근 안전을 위해 바닥은 대나무, 로프는 스틸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ite-ma-s

#7 바클라욘 교회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탁빌라란 동쪽으로 6킬로 정도 떨어진 성모마리아 성당은 필리핀에 있는 가장 오래된 목조건물 중 하나로 1727년, 200여명의 강제 징용 노동자들에 의해서 만들어 진 곳입니다. 대나무를 이용해서 산호와 돌을 운반하여 지은 건물로, 수백만개의 계란을 시멘트처럼 이용하여 만들어진 건물입니다. 1835년 커다란 종을 매단 곳으로 예수회가 건립한 교회 중 가장 잘 보존되어 있는 곳입니다.

성당 옆에 수도원에는 작은 박물관이 있어서 16세기 초반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교회의 유물들과 공예품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하늘을 보고 있는 심자가에 못이 박힌 예수의 상아상과 성녀 마리아상, 로욜라의 성 이구나티우스 유물, 물소가죽과 라틴어로 양가죽에 적힌 교회음악 가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8 혈맹기념비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1565년 스페인의 초대 총독인 미구엘 로페즈 데 레가시피와 보홀 족장인 라자 시카투나가 평화 협정을 맺었으며, 이 협정은 동양인과 서양인의 세계 최초 협약으로 기록되어 있다.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위치정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아뇨! 안됩니다.

저희는 보홀 기준으로 호텔 픽드롭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만, 공항이나 항구에서 투어 시작도 가능하니, 세부 출발하시는 분들은 오션젯을 타고 보홀 탁빌라란 항구로 오시면 됩니다.

탁빌라란 항구 도착시간으로 예약해 주시면, 기사님이 항구 앞에서 대기할 것입니다.

아닙니다. 저희 투어파이브의 상품은 모두 단독 투어 상품으로 우리 커플, 우리 가족, 우리 끼리 다닙니다..

그래서 출발시간도 자유롭고, 투어지에서 시간을 더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끝나시는 시간도 유동적입니다.

네~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곳에서 더길게 있으실수 있고 볼것이 별로 없다 생각되시면 스킵할수도 있습니다.

네 가능하지만, 차량에 짐을 실을수 있는 인원수로 예약해 주셔야 가능합니다.

즉, 최대 8분까지는 공항 드롭이나 픽업이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보홀 항구나 공항에서도 투어 시작이 가능하며, 호텔로 드롭도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다만 기사님께 차량 추가이용 비용을 주셔야 합니다. 

  • 드롭을 ICM몰에 할 경우, 500페소 기사님께 현지 지불
  • ICM몰에서 쇼핑후에 호텔로 드롭해드릴 경우
    • 대기시간 1시간 400페소 발생
    • ICM몰 방문 비용 500페소

* 해당비용은 팀별 금액입니다.

아닙니다. 기사님이나 가이드에게 그날 하고 싶다고 말씀해 주시거나, 저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미리 알려주시면 준비하겠습니다.

  • 짚라인 - 500페소
  • ATV - 600페소/30분, 1100페소/1시간

 

네 저희는 모든 투어가 단독으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가격은 타업체의 조인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보통 오전 8시 출발 기준 오후 3시-4시에 호텔에 드롭해드립니다. 

단독투어로 투어의 시간은 고객님이 관광지에 머무시는 시간에 따라 더 길어지거나 짧아질 수 있습니다.

고객 후기

15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강력추천

by 박상희 / 2023-08-03

부모님이 초콜렛힐 경치 보고 진짜 감탄하셨어요!! 그리고 가이드님이 사진 진짜 잘 찍어주세요 인생샷 정말 많이 건졌어요

고맙습니다

by 김윤중 / 2023-07-14

호텔 픽업샌딩 다해주시고 보홀 구석구석 관광하니 최고였습니다. 나이가 들다보니 검색하고 알아보는게 참 어려운데 이렇게 한번에 다해주는 상품을 알게되어 참 고맙습니다

안경원숭이 넘 작고 귀여워요!!!!

by 이은주 / 2023-07-10

안경원숭이 넘 작고 귀여워요!!!! 높은 나무에 대롱대롱 매달려있는데 집에 데려가고 싶었어요! ㅎㅎ

꼭 해야하는투어입니다.

by 나영선 / 2023-07-03

보홀은 바다만 멋진줄 알았는데

이걸로 육상투어까지 하고 가니 보홀 다 본 느낌 입니다.

강력추천합니다

추천해요

by 김영화 / 2023-06-28

5살 아이와 함께 안경원숭이 보러 다녀왔어요~ 평소에도 동물원을 좋아하는데 하길 너무너무 잘했어요^^ 작고 귀여운 아기 원숭이라고 좋아했답니다 ㅎㅎ 사진도 예쁘게 남겨주셔서 만족!! 날씨가 습하고 더우니 휴대용 선풍기 챙겨가세요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